KACE 매너코칭지도자 과정 안내
∽ 이미지컨설팅 과정 ∽
매력적인 이미지관리를 비롯하여 고객만족 경영과 친절 서비스에 이르는 현대적 감각의
매너교육 프로그램
◈ 교육일정: 2013년 8월 21일 ~ 9월 11일(매주 수요일)10:00~16:30(점심시간30분)
◈ 교육장소: KACE경주 강의실
회차 | 일자 | 주 제 | 교 육 내 용 | 강사 |
1 | 8/21 | 신뢰감이 느껴지는 자세 | * 자세와 동작 * 기본동작 / 응용동작 | 김선숙 |
2 | 단정한 용모와 복장 | * 복장의 중요성 * Color Consulting * 남녀 복장 | ||
3 | 8/28 | 현대생활과 매너코칭 | * 현대생활과 매너 * 동 ‧ 서양 예의 본질과 근본정신 * 작은 배려/ 예절 | 임영희 |
4 | 교육지도안 작성 | * 교안의 필요성 * 교안의 구성 * 교안작성의 실제 | ||
5 | 9/4 | 매력적인 이미지관리 | * 매력적인 이미지 * 상황에 맞는 표정 * 표정훈련의 실제 | 한정숙 |
6 | 고객만족경영과 친절서비스 | * 고객만족이란? * 성공적인 CS경영의 Key Point * 고객만족경영 | ||
7 | 9/11 | 마음의 문을 여는 인사 | * 인사의 종류와 방법 | 박현숙 |
8 | 밝은 대화 연출하기 | * 밝은 대화 연출 * 효과적인 대화법 * 올바른 전화응대 |
◈ 교육과정 및 내용: 6시간*4회차 24시간 강의 및 실습으로 구성
♣ 매회3시간 강의를 기본으로 하며, 6회 이상 결석시 수료증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 실습에 필요한 재료비는 각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상황에 따라 시간과 일정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