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좋은부모대회 Talk Concert "성 블레스 유" 운영
- 작성자
- kace_yongin
- 등록일
- 2018.11.07
- 조회수
- 834
해마다 개최하는 좋은부모대회의 이번 주제는 언제나 부모들이 고민하고 있는 "성교육"이었다. 작년부터 무대에서 보여주는 형식이 아니라 부모가 직접 참여하며 함께하는 형식으로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 좋은부모대회는 이번에도 부모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형식으로 진행하였다.
청주협의회 스토리텔링 샌드아트팀인 모래이야기팀의 홍나영, 김선희선생님께서 "돼지책"으로 무대를 열어주며 참여자의 몰입을 이끌었다.
김은미부모교육지도가 전체 사회를 맡았고, 비전문가인 학교의 학부모회장이고 올해 부모교육지도자로 위촉받은 권혜림회장이 토크를 담당하여 부모의 입장으로 진행함으로써 공감대 형성을 잘 하였다.
이지연 부모교육지도자와 이권명희 아하, 성문화센터 특별강사가 전문가 패널로 나와 부모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역할을 하였다.
10시반부터 13시까지 두시간 반으로 운영하였지만 시간이 짧다고 느낄만큼 끝내기가 아쉬웠던 행사였다. 앞으로도 좋은부모대회가 부모가 직접 참여하며 함께할 수 있는 행사로 이어가길 기대해본다.
오프닝 공연_KACE청주 샌드아트팀 모래이야기(홍나영, 김선희)의 "돼지책"
인사말씀_용인지역사회교육협의회 소진복 회장
전체사회_김은미 부모교육지도자
토크진행_권혜림 동막초 학부모회장
난민당 빙고게임
생각나누기
전문가 패널_이권명희 아하성문화센터 강사
전문가 패널_이지연 부모교육지도자
참석자 토크
티아트_이재현, 원석연, 이해경( KACE 인문교육지도자) 행사촬영_전희선( KACE 부모교육지도자)
단체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