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고맙습니다 햇살이 가득한 작은도서관' 개관식

작성자
admin
등록일
2012.07.14
조회수
13302


 01/ "오늘의 나를 있게 한 것은 하버드의 졸업장이 아니라 우리 마을의 도서관"

        - KACE부천 '고맙습니다 햇살이 가득한 작은도서관' 개관식

 

KACE부천-고맙습니다 작은도서관1.jpg

 

KACE부천-고맙습니다 작은도서관2.jpg

 

KACE부천-고맙습니다 작은도서관4.jpg

 

KACE부천은 지난 79() 부천시 원미구 심곡2동 주민센터 2층에 위치한 고맙습니다 햇살이 가득한 작은도서관의 개관식을 가졌다. 신상현 KACE부천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개관식에는 김만수 부천시장을 비록한 국회의원,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100여명이 참석했다.

 

KACE부천-고맙습니다 작은도서관3.jpg

 

고맙습니다 햇살이 가득한 작은도서관은 지난 2MBC와 문화체육관광부의 작은도서관 조성사업에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뒤, KB국민은행의 후원으로 개관하게 되었다. 특히 어린이 열람 공간 및 프로그램 운영공간을 별도로 조성하고 단식 서가와 아동용 테이블 등을 구비하여 안락한 환경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김만수 부천시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오늘의 나를 있게 한 것은 하버드 대학의 졸업장이 아니라 우리 마을에 있는 도서관이라는 빌게이츠의 말을 전하면서, 작은도서관에 대한 역할을 강조했다.

    

 

참석 인사: 김만수 부천시장, 우의제 원미구청장, 김희자 경기도청소년수련원장, 문화체육관광부 도서관 진흥팀 김승진 팀장, MBC 사회공헌실 이종현 실장, KB국민은행 부천지역본부 강문호 본부장, 도의원 신종철· 염종현, 시의원 안효식·김은화, 김인규 전 오정구청장, 시온고등학교 김순기 교장, 부천지역작은도서관협의회 손현미 회장, 심곡도서관 염범석 관장, 작은도서관만드는사람들 변현주 사무국장

 

 소식 더 보기- http://cafe.naver.com/kace69/3001

 

목록으로